제주 성지순례 2박 3일(추자도포함) 

순례일정 : 25년 5월 27일~29일 


순례경비 :  450,000원 ~ (성수기)


※ 연휴.성수기 : 4/14~5/31 , 7/14~8/17 , 추석연휴, 9/29~11/16 (연휴.성수기 기간은 항공 요금에 따라 경비가 변경됩니다.)

제주 성지순례 안내  

포함사항 :
국내선 왕복 항공료 (유류세 및 TAX 포함), 관광호텔(2인1실), 전용차량(인원에 따라 배정), 성지미사, 추자도 차량비용
일정표에 표기된 식사 및 입장료, 미사2회(용수성지,황사평,추자도미정), 쇼핑포함(성읍민속마을,농수산품)

​​​ 
 불포함사항 :
개인경비, 여행자보험, 싱글차지(전일정 8만원 부터 호텔에 따라 변경/주중기준)
순례일정 1일

탑승수속
​​  출발 1시간 30분전 까지 공항에 도착하셔서 개별 탑승수속 하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필수: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소아-주민등록등본 ) 

​ 
​​
​​

[09:30 전후] 제주공항 1층 1번 게이트 앞 집결  "미카엘" 피켓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수성지    
​​ 
 조선의 첫번째 신부가 된 김대건 신부님이 감격적인 첫 미사를 드린 현장을 찾아 김대건 신부님의 영을 느껴봅니다.
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님의 조선 신자들을 향한 사랑과 복음 전파에의 열정, 사제로써 불꽃 같이 짧은 생을 살다 순교하신 굳은 신앙을 기억하며 순례 합니다.

대정성지
​​ 
신앙 때문에 모든것을 잃어버린 정난주 마리아. 
추자도에 어린 아들을 내려 놓고 평생 그리워하면서도 끝까지 믿음을 지키며,
신분적인 한계 속에서도 한 지역의 존경을 받은, 신앙의 증거자로 살아간 그 삶을 함께 기억하며 묵상합니다.

새미은총의 동산
​​
골롬반 전교회 소속 맥그린치 신부님(임피제 신부님)이 사랑으로 가꾸어 놓은 성이시돌 목장에 위치한 새미은총의 동산에서
예수님생애 동산, 십자가의 길, 묵주기도의 호수를 해설과 함께 기도하며 순례합니다.


호텔 : 2인1실
불포함  해물탕  갈치조림 
순례일정 2일

​​  
1901년 신축교난 (이재수의 난)으로 300명이 넘은 천주교 신자가 한꺼번에 처형당한 장소입니다.

​​ 
제주의 첫번째 세례자 김기량은 1857년 풍랑으로 표류하다 홍콩에서 구조되어 우연한 기회에 세례를 받고 제주의 사도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병인박해 시기에 체포되어 순교하면서 끝까지 신앙을 지켜 순교하십니다.

​​ 

신축교안으로 희생 당한 무명 순교자들을 모신 곳입니다. 
제주교구에서는 이곳을 아름답게 단장하여 무명 순교자 성지로 가꾸었으며, 제주교구 성직자묘역으로 조성하였습니다.  


호텔 : 2인1실
호텔식  두루치기  제주한정식 ​​​​
순례일정 3일

 ※ 매월 2.4째 목요일은 선사 휴항으로 추자도는 2일째 진행합니다.
 [08:00-10:00] 제주연안여객터미널-추자도 신양항 (송림블루오션)

​​
황사영이 백서사건으로  능지처사형을 당하고 집안은 뿔뿔히 흩어지게 되었습니다.
유배길에 오른 정난주는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어린 황경한을 추자도 바위가에 놓고 유배길을 떠나게 됩니다.
평생 어머니를 그리워 하며 생을 마친 황경한은 제주도가 보이는 곳에 묻히게 됩니다.

​​  
황사영이 백서사건으로  능지처사형을 당하고 집안은 뿔뿔히 흩어지게 되었습니다.
유배길에 오른 정난주는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어린 황경한을 추자도 바위가에 놓고 유배길을 떠나게 됩니다.
모자가 헤어진 이곳에 세워진 십자가는 신앙의 증인으로 살다 간 황경한과 정난주를 이어주고 있습니다.

​​​ [16:30-18:30] 추자도 신양항-제주연안여객터미널 (송림블루오션)
 [19:30] 제주공항 도착 후 탑승수속
 [20:30-] 제주공항 - 해당공항


호텔 : 2인1실
호텔식  굴비정식  불포함 ​​ ​​ ​​